국산단호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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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수력발전소 조회 4회 작성일 2020-11-25 07:46: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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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톡톡! 알고먹는 우리 농산물 - 황금빛 항산화의 보고 '단호박'

우리 농산물에 숨은 효능과 건강 정보를 전해드리는 “건강 톡톡, 알고먹는 우리 농산물” 시간입니다.
뜻밖에 기쁜 일이 생기거나, 좋은 물건을 얻게 될 때 ‘호박이 넝쿨째 굴러들어왔다’고 하는데요. 호박의 다양한 쓰임새와 풍부한 영양 때문에 생겨난 속담이라 합니다.
특히 호박은 슈퍼푸드로 선정할만큼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달콤한 맛 뿐 아니라 노란 속살엔 암을 예방하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데요. 황금빛 영양 ‘단호박’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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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고 맛있는 제철 단호박 요리 3가지~ 강쉪^^ korean food recipes, 3 kinds sweet pumpkin cooking recipes 단호박조림 빵 죽

#간단한요리 #저녁메뉴추천 #반찬 #집들이음식

오늘은 구수한 단호박 준비했다.
단호박으로 할수있는 간단하고 맛있는 3가지 요리 만들어봤다.

{ 단호박 요리 3가지 }

[ 단호박 조림 ] 3, 4인분 00:16
단호박 830g, 진간장 1스푼, 식초 1스푼,
물 2/3종이컵, 설탕 2/3종이컵,
소금 적당량, 검은깨 약간, 통깨 약간.

[ 단호박 빵 ] 3인분 02:34
단호박 반개 (껍질벗긴것 280g)
계란 3개, 설탕 1/2종이컵, 천일염 3꼬집,
올리브유 1/2종이컵, 우유 1/2종이컵, 강력분 3종이컵,
베이킹소다 1스푼, 건크랜베리(건포도) 크게 2스푼,
호박씨 크게 2스푼.

[ 단호박 죽 ] 3, 4인분 5:00
단호박 1개(930g), 물 4종이컵, 우유 1종이컵,
즉석밥 1개, 호박씩 크게 3스푼, 잣 약간
건 크랜베리, 건포도 크게 2스푼.

양념: 천일염 1/2스푼, 설탕 1, 1/2스푼,
후추 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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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호박 제발 그냥 쪄먹지 마세요!(단호박 가장 건강하게 먹는방법과 단호박의 놀라운 효능)

건강오름의 안전한 건강식품 :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orm

안녕하세요~ 건강오름 김군 입니다.
단호박은 베타카로틴과 각종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건강식품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은 물론 각종 영양성분으로 우리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단호박을 전자렌지나 찜기에 쪄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건강을 위해서 그냥 찌기만해서 드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단호박을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과 단호박의 여러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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