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반플랫슈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뽀또샵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4 15:05:28 댓글 0

본문

[매옷녀] 발편한 플랫슈즈 고르는 4가지 꿀팁!!!‍♀️ 내돈내산 플랫 13종 비교&추천⭐️

⭐️#플랫슈즈 #쇼핑 실패하지 않는 #꿀팁 대방출!!!⭐️
오늘 이 영상 안보시면 후회하셔요!!

앞으로 플랫/구두 구매하실때, 이 4가지 팁만 기억하세요!!
1. 보강재 2.밑창 3.안창 4.앞코모양!!

이번 영상을 찍고나서 제가 안되겠다 싶어서 직접 플랫슈즈를 제작중이에요!
밤비걸이 제작하는 플랫슈즈, 저 위의 4가지를 다 갖춘 신발을 만들고있어요!
기대해도... 좋아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오늘 착용한 신발 정보는 여기에!!

[더레이디]⭐️추천⭐️
스티치 리본 플랫
12,000원
현재 바로 품절뜨네요!!
에이블리에서 다른 샵들 [비비오] [스윗문] 에서 비슷한 제품을 팔고있습니다!
이런이런 ㅠㅠㅠ 바로 품절되다니....

[신고입고] https://a-bly.com/app/goods/703829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하실 HASIL]
발레리나 플랫슈즈
20,800원


[바닐라슈]
카라멜즈 V라인
슬링백 플랫슈즈
29,800원


[사뿐 SAPPUN]
러벨리 리본 플랫슈즈
35,900원


[미니코이]
쿠션 쪼아 플랫슈즈
24,800원


[더 쥬시힐]
발편한 말랑 메리제인
32,300원


[봄이슈]⭐️추천⭐️
배색 스퀘어 리본 플랫슈즈
23,600원
https://a-bly.com/app/goods/223473


✅네이버/다음 검색으로 나오지 않는제품은, 에이블리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많은 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구매했답니다!!
꽃다다 : 잇슈? 에서 1만원에 팔길래 저도 하나 장만 했습니다. 밤비걸님의 이런 리뷰 너무 좋아요~^^*
숑이 : 비걸님 슈펜 콜라보 기다리면서 영상 복습하기... 밤비걸님 딕션 지짜 존경스럽구 너무너무 좋아합니당
김연희 : 나 밤비걸님이랑 동갑인데 진심 친구하고싶음 ㅋㅋㅋㅋ 완전 좋아
수씨 : 하실 발레리나플랫슈즈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바로 사러 갔는데 제품이 없네요
나도몰라 : 완전 공감이요 ㅠㅠ 플랫사서 성공한 적이 별로 없어요 착용하신 니트는 어디껀가요! 상큼하니 너무 예뻐요

(eng) [딘디 최애 신발 하울]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발레리나 플랫슈즈, 로퍼, 옥스포드 슈즈 + 사이즈 추천까지! / 로저비비에,샤넬,레페토,마시모두띠,논더레스,코아그먼트

[딘디 최애 신발 하울]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발레리나 플랫슈즈, 로퍼, 옥스포드 슈즈 + 사이즈 추천까지! / 로저비비에 트롬펫, 샤넬, 레페토 까미유\u0026산드리옹, 마시모두띠, 논더레스, 코아그먼트
#신발하울 #플랫슈즈 #로퍼 #여자로퍼 #로저비비에 #클래식슈즈 #로저비비에플랫 #샤넬 #샤넬플랫 #레페토플랫 #레페토까미유 #레페토산드리옹 #마시모두띠 #논더레스 #코아그먼트


안녕하세요, 패션 유튜버 딘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발레리나 플랫슈즈, 로퍼, 옥스포드 슈즈 8종 소개해드리려구요.힐이 없거나 3cm 미만의 힐 제품 위주로 소개해드렸구요. 사이즈도 정확히 리뷰해드렸으니,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럼 편안히 시청해주세요.


*딘디 발 사이즈*

뉴발란스 230 (오래 신으면 쫑겨요)
나이키 235-240
컨버스 230 / 반스 230
구두 235-240
기성 부츠 240-245
프라다 로퍼 EU 37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부츠 EU 37.5
미우미우 슬링백 EU 37.5
이자벨마랑 스니커즈 FR 38 (살짝 큽니다)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EU 37
[실제 치수: 왼발 235mm / 오른발 228mm 7mm차이 납니다. 발볼 발등 보통]


00:37
CHANEL ballerina calfskin flats
샤넬 발레리나 카프스킨 플랫 슈즈
- 사이즈: 36C(235) 착용
- 가격: 847,000
-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쉽게도 공식몰에는 동일한 색상 제품을 찾아볼 수 없네요
- https://bit.ly/33P1wNf

01:51
ROGER VIVIER Trompette patent leather ballet flats
로저 비비에 트롬펫 레더 발레 플랫
- 사이즈: EU37(240) 착용, 생각보다 재질이 딱딱하고 신축성이 거의 없어요. 발볼도 넓은 편이 아니라 굳이 사이즈 작게 안가셔도 될 듯 합니다.
- 가격: € 586
- https://rstyle.me/+zHXcrez_mLX9OeDlQeFSuw\\
- 자세한 리뷰 바로가기: http://dindihye.com/222079512157

03:19
REPETTO Camille black patent mid heel shoes
레페로 까미유 블랙 페이턴트 슈즈(3cm)
- 사이즈: FR38(240) 착용
- 가격: 378,000 321,300
- https://bit.ly/3ouTeSr
- 24S, 길트 등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도 판매 중이지만, 유통처가 많아져서 국내에서도 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공식 수입원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구매하셔도 좋고, 위즈위드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REPETTO Camille beige mid heel shoes
레페로 까미유 베이지 미드 힐 슈즈(3cm)
- 사이즈: FR38(240) 착용
- 가격: 라발레빌리지에서 40% 세일해서 2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해요
- 아쉽게도, 페이턴트가 아닌 요런 베이지 그레이 톤의 가죽 소재 슈즈는 거의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REPETTO Cendrillon red flats
레페토 산드리옹 레드 플랫슈즈
- 사이즈: FR37.5(235) 착용, 왼쪽 발이 껴요… 240을 샀었어야 합니다
- 가격: 3년 전에 마이테레사 봄, 여름 시즌 세일 할 때 2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 요 제품도 베이지 미드힐 처럼, 페이턴트가 아닌 레드 색상의 슈즈가 잘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양한 레페토 슈즈 구매 할 수 있는 사이트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레페토 한국 공식 사이트: https://bit.ly/3qDn1dQ
SI빌리지(공식 유통처): https://bit.ly/33RdNRk
레페토 위즈위드: https://rstyle.me/+oG5Iz7Q_irMHPhpEhWkfoA
24S(레페토 직구 가능 사이트): https://rstyle.me/+TvoU_I8PtJkbAXszmUEW8A
길트(레페토 직구 가능 사이트, 지금 산드리옹은 10만원대에 판매 중!): https://rstyle.me/+z1U0Q4XBlWRHX7JHbKzsVA

05:29
MASSIMODUTTI brown loafers
마시모두띠 브라운 로퍼
- 사이즈: EU37(240) 착용
- 가격: 129,000원
- 요 제품은 한참 전에 구매한거라 품절이구요, 마시모두띠의 다른 슈즈들 볼 수 있게 링크 공식홈페이지로 걸어둘게요.
- https://bit.ly/39OjSlp

06:45
COAGMENT Tuxedo loafers
코아그먼트 턱시로 로퍼
- 사이즈: EU37.5(245) 착용
- 가격: 278,000원
- https://bit.ly/3lRwMBs

07:46
NONETHELESS brown brogues [N8-F131/BR]
논더레스 브라운 브로그
- 사이즈: EU37(240) 착용
- 가격: 228,000193,800
- https://rstyle.me/+6KNNls4j5KFuOhX3saIGXA


-
블로그: http://dindihye.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ndihye/


-
Music

Music:dalgona coffee by bgm president :

Music promoted by Chillpeach :

Lee Julia : 와 꿀정보
beef salty : 역시 다 넘 이뻐요!♡
- holland - : 로저비비에 신발은 아니지만 저도 저런 디자인의 신발 있어요! 봄 여름에 정말정말 예쁘게 잘 신었던 신발인데 비슷한 디자인보니까 반갑!!ㅎㅎ
서하 : 저랑 평소 신는 운동화들까지 사이즈 거의 같으셔서 놀랐어요! 너무 너무 유용한 영상이에요 로저비비에 너무 곱네요
길동홍 : 입고 계시는 옷 정보도 부탁드려요!!

세상 쫀~득한 플랫슈즈!슈펜과 밤비걸이 일냈다!!퀄리티...실화야?!

✅사이즈문의!! tip‍♂️
ex) 235-240사이를 신는데 어떻게 구매하면 될까요!!
➡️ 운동화보다는 구두 기준 사이즈로 추천드려요!! 절대 작은 사이즈 시키지마세요!

사이즈가 여유있는 이유는 뒷밴딩에서 쪼이지않기 때문이지, 밴딩이 있기 때문에 절대 헐떡이지않아요!!!!
정 사이즈 구매하시면 됩니다!!


리뷰장인 밤비걸이 고심끝에 만들어낸 그 신발!!
✅단 9일 동안만 이가격!! ₩19,900원!!Oh my god!!!
▶️한 켤레를 사도 무조건 무.료.배.송.!!!!

#밤비걸플랫 7컬러 (225-255) 정가 29,900원
#밤비걸로퍼 3컬러 (225-255) 정가 39,900원
(여러분의 요청에 추가 사이즈가 리오더부터 제작됩니다!!!)


✅ 밤비걸 X #슈펜 이 에이블리를 만나다!! 오픈기념 쿠폰을 쏩니당
요기서 구매하기!!! https://a-bly.com/app/events/1847

첫 콜라보 발매 특가 10% 무조건 할인
✌️ 유튜브 영상 속 "밤비걸이쏜다" 7천원 시크릿 할인쿠폰 받기! ✨
4월 7일 ~ 4월 15일까지만 이 가격!!

10%할인 + 쿠폰 사용시 플랫이 무려 19,900원!!


신규가입 쿠폰 등과 중복불가 / 해당 7천원 쿠폰은 1인당 1회 적용만 가능
에이블리앱 / 이랜드몰/ 슈펜 전국 32개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슈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oopen_official/
뚜리뚜비JM : ㅜㅜ신발 드디어와서 신었는데 뒷꿈치밴딩때매 쫑겨서 아프네용...어흑
데굴데귤 : 언니 오늘 화이트 신자마자 검정색 얼룩이 묻었는데ㅠㅠ 세탁법은 따로 없을까요??ㅠㅠ
Hyen혜내빛 : 저는 아직 실제로 못봤는데 실물 보신분들 뭔가 양말같이 느껴지지 않앗나요..??
박영은 : 슈펜아 제발 220도 만들어 줘라......
난찐만본다 : 언제까지 판매하나요?

... 

#얼반플랫슈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doc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